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다수의 수다' 외과의사들 한 자리에! 예고편 공개에 기대감 상승

입력 2021-11-03 15:42

첫 방송 : 11월 12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첫 방송 : 11월 12일(금) 밤 9시

'다수의 수다' 외과의사들 한 자리에! 예고편 공개에 기대감 상승

외과의사들의 한계 없는 수다가 예고됐다. 

3일(수) 공개된 JTBC '다수의 수다'의 1회 예고편에서는 유희열과 차태현 그리고 외과의사 5인의 모습이 담겼다.

예고편에서는 각 분야 전문의 5인이 모여 본격적인 수다에 돌입했다. 유희열과 차태현은 이들의 대화에 합류에 궁금한 것들에 대해 자유롭게 질문했다. 두 사람은 '신발은 왜 한 브랜드만 신는지' '전교 1등은 해봤는지' 등 모두가 한번쯤 알고 싶었지만 질문하기엔 망설여지던 궁금증들을 해소해줄 것으로 보여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의사들에게 가장 중요한 '환자'에 대한 이야기도 이어졌다. 의사들은 삶과 죽음의 경계에 선 환자들과 이들을 보며 '포기하지 않겠다'고 다짐했던 사건 등 깊이 있는 이야기를 진심어린 목소리로 풀어냈다. 이에 차태현은 "우리가 어디서 이런 이야기를 듣겠냐"고 감동을 표해 눈길을 끌었다.  

JTBC 신규 프로그램 '다수의 수다'는 매주 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고급 정보, 뜨거운 토론, 날 것 그대로의 이야기 등 한계 없는 수다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누구나 한 번쯤 궁금했지만 한 번도 들을 수 없었던 전문가들의 진짜 이야기를 확인 할 수 있다. '다수의 수다'는 오는 12일(금) 밤 9시 외과의사 편으로 첫 공개된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다수의 수다' 유희열-차태현 '수다 짝꿍' 호흡 첫 공개! '다수의 수다' 첫 티저 영상 공개! '엿듣고 싶은 이야기' '다수의 수다' 2차 티저 영상 공개…변호사·외과 의사 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