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방구석1열' 배우 손준호, '동창' 장성규 반전 과거 밝혀

입력 2020-01-10 10:21

방송: 1월 12일(일) 오전 10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12일(일) 오전 10시 40분

'방구석1열' 배우 손준호, '동창' 장성규 반전 과거 밝혀

배우 손준호가 MC장성규의 화려한(?) 과거를 공개했다.

12일(일)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은 판타지 장르의 세계적인 거장인 팀 버튼 감독 특집으로 꾸며지묘, 그의 대표작 '가위손'과 '빅 피쉬'를 다룬다. 이에 뮤지컬 '빅 피쉬'의 주인공인 배우 손준호와 김지우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최근 진행된 '방구석1열'의 녹화에서 MC 장성규는 배우 손준호와 고등학교 동창임을 밝히며 "손준호는 학창시절에 공부도 잘했고 착한 친구였다. 전교에서 손준호를 미워하는 친구는 한 명도 없었다"라고 이야기하며 배우 손준호의 매력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에 손준호 또한 "성규는 학생회장까지 했던 특출 난 친구였다. 시험이 끝나면 성규 시험지로 정답을 맞춰볼 정도로 공부를 잘했다"라며 믿기지 않는 과거를 언급했다. 이에 MC 장성규는 "여기선 바보 콘셉트인데 얘기하면 어떡하냐"라고 맞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MC 장성규가 '가위손'의 에드워드에 대해 "당시에는 왼손잡이에 대해 편견이 있었을 시기인데 주인공이 양손을 똑같이 사용하는 부분이 의미 있게 느껴졌다"라고 전하자 임필성 감독은 "지금 진짜 학생회장 같았다!"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JTBC '방구석1열'은 1월 12일(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방구석1열' 오상진 "장성규, 아나운서라는 틀이 너무 작았다" '방구석1열' 배우 박근형 "윤여정, 작은 빈틈만 보여도 치고 들어와" '방구석1열' 박근형 "국내 최초 노인 멜로…나밖에 할 사람 없어" '방구석1열' MC 장윤주, 배우 이미도 "산후우울증? 일탈로 풀었다" '방구석1열' '나'를 찾는 엄마들의 이야기에 장성규 "아내에게 미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