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해볼라고' 유병재, 첫 출근 화폐공장서 대형사고! '당황'

입력 2019-02-08 15:54 수정 2019-02-08 16:01

방송: 2월 8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2월 8일(금) 밤 9시

'해볼라고' 유병재, 첫 출근 화폐공장서 대형사고! '당황'
'해볼라고' 유병재, 첫 출근 화폐공장서 대형사고! '당황'

직업 아바타 유병재가 첫 출근날 사고를 쳤다. 

8일(금) 방송되는 JTBC '해볼라고' 2회에서는 직업 아바타 6인이 실무에 투입되어 본격적으로 직무를 체험한다. 각각 기술연구원 디자인 연구실팀(유병재-손담비), ID사업처 ID사업팀(김수용-임형준), 영업개발처 압인사업팀(양세형-한해)으로 부서발령을 받아 임무를 수행한다. 

최근 진행된 '해볼라고' 녹화에서 유병재와 손담비는 기술연구원 디자인실로 첫 출근을 했다. 화폐 디자이너의 오전 업무를 무사히 끝낸 뒤 이어진 오후 업무에서 두 사람은 경산 화폐본부 견학에 나섰다. 경산 화폐본부는 대한민국에서 사용되는 '돈'을 만들어내는 곳으로 이곳을 견학 하는 것은 디자인실 신입 사원이라면 꼭 거쳐야 하는 관문이다. 두 사람은 입이 떡 벌어지는 스케일의 공장에서 5억 원의 돈뭉치를 직접 들어보며 호화로운(?)견학을 즐겼다. 그러던 중 유병재는 '억!' 소리 나는 대형사고를 쳐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과연 유병재가 무사히 퇴근할 수 있을지는 8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해볼라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해볼라고' 첫 출근! 양세형의 '500억 짜리' 아이디어는? '해볼라고' 취업 아바타의 험난한 도전기! 머리끄덩이 잡은 사연? '해볼라고' 이지선PD "꿈의 직업? 연예인 아바타로 미리 경험해보세요" 가상취업 리얼리티 '해볼라고' 포스터 공개! 안영미 합류 '완전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