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랑마켓' '홈쇼핑 완판' 능력자 김새롬, 중고거래도 완판 도전

입력 2020-06-05 11:46

방송: 6월 7일(일) 저녁 7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7일(일) 저녁 7시 40분

'유랑마켓' '홈쇼핑 완판' 능력자 김새롬, 중고거래도 완판 도전

방송인에서 홈쇼핑계 미다스로 거듭난 김새롬이 중고거래에 도전한다.

7일(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이하 '유랑마켓')에는 김새롬이 출연해 많은 여성들을 사로잡을 패션·뷰티 아이템을 중고 거래한다.

슈퍼모델 출신으로 현재 뷰티 브랜드까지 출시한 김새롬은 그동안 쌓아온 탄탄한 내공을 발휘해 피부 관리 기기부터 가방, 선글라스 등 여심을 저격하는 물건들을 3MC에게 소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새롬은 "지금은 F/W 시즌(가을·겨울 시즌)을 준비할 때"라며 한 발 앞선 계절감의 물건을 '유랑마켓'에 내놓았다. 물건들을 살펴본 서장훈이 "지금 여름이 오고 있는데 계절에 안 맞지 않냐"고 지적하자 김새롬은 "원래 지금이 바로 가을, 겨울을 준비하는 시기"라며, "패션 잡지라도 한 권 보고 오라"고 일침을 가해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김새롬은 패션·뷰티 아이템 뿐 아니라 자신만의 노하우도 한껏 공개했다는 후문. 그는 "한 때 방송가에서 (몸에서 나는) 향기가 좋기로 유명해 '냄새롬'으로 불렸다"며 자신의 특별한 향과 독특한(?) 피부 보습 팁을 소개해 MC들을 푹 빠져들게 만들었다.

홈쇼핑에 떴다하면 '완판'을 기록하는 김새롬의 기운을 받아 이날 중고거래에서도 프로그램 최초 전 품목 '완판'이 탄생할 수 있을지, 7일(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유랑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유랑마켓' 소문난 '딸부자' 조은숙, 재능 만점 세 딸과 중고거래 도전 '유랑마켓' 배우 조은숙, 한강 조망 테라스 하우스 공개 '유랑마켓' 연예계 '깔끔남' 브라이언 VS 서장훈, 승자는? '유랑마켓' 브라이언, 방송 최초 자가 격리 2주간의 이야기 공개 '유랑마켓' 폭풍 성장한 고지용 아들 승재, 훌쩍 자란 근황 공개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