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뉴스브리핑] 콜라 뺨치는 설탕 범벅 '요구르트'

입력 2015-06-02 21:1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 콜라 뺨치는 설탕 범벅 '요구르트'

유산균이 많이 들어있는 요구르트 제품…장에 좋다고 해서 많이들 드시죠? 그런데 일부 제품은 콜라 한컵 정도의 당류가 들어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농후 발효유 14개 제품의 평균 당류 함량이 14.5g으로, 세계보건기구가 권고한 하루 섭취량의 30%나 됐다고 밝혔습니다.

2. '성추행 논란 목사' 목사들이 면직 촉구

주요 개신교회 목사들이 여신도들을 상습 성추행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전병욱 전 삼일교회 목사의 면직을 촉구하고 나섰습니다. 이들은 지난달 시작한 서명운동에 일주일 만에 전국 목사 6백여 명이 동참했다고 밝혔습니다.

3. 남아공 동물원 관광객, 사자에 물려 숨져

남아프리카공화국 요하네스버그의 동물원에서 미국인 여성 관광객이 사자에 물려 숨졌습니다. 이 동물원은 관광객이 직접 차량을 운전하며 사자를 구경하는 사파리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끌어왔습니다.

4. '태양광 비행기' 기상 탓 일본 비상착륙

태양열을 전기로 바꿔 세계일주를 하고 있는 태양광 에너지 비행기 '솔라임펄스 투'가 일본에 비상 착륙했습니다. 그제(31일) 중국 난징을 이륙해 하와이로 갈 예정이었지만, 예보된 악천후로 운행을 중단했고, 날씨가 좋아지는대로 비행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관련기사

[뉴스브리핑] 서울 택시, 불친절 땐 최대 5만원 환불 [뉴스브리핑] 난폭운전하면 범칙금 대신 징역형 [뉴스브리핑] 길이 3m 상어, 보령 앞바다 출현…주의 당부 [뉴스브리핑] 일 유학 여대생, 장출혈 사망…폭행 의심 [뉴스브리핑] 북한 SLBM, 이번엔 영상…짜깁기 논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