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로이킴 해명 "'고준희병'의 진실은…단발머리가 좋다는 것"

입력 2013-07-23 10:4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로이킴 해명 "'고준희병'의 진실은…단발머리가 좋다는 것"


가수 로이킴이 배우 고준희와 관련한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로이킴은 13일 서울 연세대 대강당에서 열린 첫 번째 단독콘서트 '러브 러브 러브' 공연에서 "요즘 '고준희병'에 걸린 것 같다. 단발 머리를 한 여성이 눈에 밟힌다"고 말했다. 그러자 각종 포털 사이트에는 '로이킴'과 '고준희병'이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고준희와 로이킴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거워졌다.

이에 로이킴은 "고준희가 짧은 단발머리를 유행시켰다는 얘기를 듣고 그런 말을 했던 건데 공연 후 내가 마치 고준희를 사적으로 좋아하는 것처럼 보이는 내용의 기사가 나왔다"며 이에 대해 해명했다. 이어 "고준희에 대한 사심을 드러내거나 좋아한다고 고백한 건 전혀 아니었다"고 덧붙였다.

로이킴 해명에 누리꾼들은 "로이킴 해명, 힘내라" "로이킴 해명, 단말머리가 좋다고 하잖아" "로이킴 해명, 고준희 단발머리 이쁘긴 하지" "로이킴 해명, 스캔들 조심하세요" "로이킴 해명, 이해가 된다" "로이킴 해명, 앞으로 그 어떤 표현도 조심해야 할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CJ E&M 제공

관련기사

뉴욕 여객기 동체착륙 사고…"이번에는 앞바퀴가 문제" 높이 400미터 놀이기구, '강심장이라면 탑승하라!' 소개팅 망치는 SNS 글 1위, 지난 사랑 흔적보다 더 '최악' 쌈디 심경 고백 "이센스 계약해지, 우정엔 변함없다" 대.다.나.다.너 작사가 김이나 좌절, 왜 그런가 보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