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쳐야 뜬다' 김용만, 막내 신고식 준비하다 '배신의 늪'

입력 2017-06-26 11:52 수정 2017-06-26 11:53

6월 27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6월 27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

'뭉쳐야 뜬다' 김용만, 막내 신고식 준비하다 '배신의 늪'


'뭉쳐야 뜬다' 김용만, 막내 신고식 준비하다 '배신의 늪'


김용만이 패키지 신입 막내들의 신고식을 준비하다 호된 배신의 늪에 빠졌다.

27일(화)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에서는 장난꾸러기 맏형 김용만이 막내 윤두준과 용준형을 위한 신고식을 준비하는 과정이 공개된다.

김용만은 완벽한 작전 수행을 위해 조용히 멤버들을 포섭하기 시작했다. 윤두준과 용준형을 제외한 4명의 멤버들은 아이스크림 쏘기 내기를 놓고 가위바위보를 하는 게임에서 두 사람을 골탕먹이기 위한 작전에 돌입했다.

그러나 작당모의를 알아챈 윤두준과 용준형은 비밀리에 동생 동맹을 맺어 또 다른 계략을 꾸몄고, 김용만이 역풍을 맞는 사태에 이르렀다. 이에 6명의 북해도 패키지 멤버들은 끊임없이 서로를 의심하고 배신을 거듭하며 예측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렀다는 후문.

한편, 이후에도 멤버들은 여행 내내 틈만 나면 게임을 하고 온갖 배신 스킬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급기야 계속되는 작당 모의에 지친 정형돈은 "우리 배신은 그만하고, 진짜로 딱 한 번만 하자"면서 울컥하고 말았다.

난무하는 배신 속에 살아남을 멤버는 누구일지, 27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뜬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뭉쳐야 뜬다' 윤두준-용준형, 역대급 먹방에 다이어트 위기 '뭉쳐야 뜬다' 윤두준-용준형, 노출한 김에 반라 촬영 '큰 웃음' '뭉쳐야 뜬다' 윤두준-용준형, 북해도 온천서 노출 감행 '뭉쳐야 뜬다' 윤두준-용준형, 북해도 식도락 여행 합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