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시공간을 뛰어넘는 김명민의 '하루'…화제의 개봉작

입력 2017-06-16 10:3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주말이니까 이번주 개봉영화 소식도 전해드립니다. 명배우 김명민씨를 스크린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서효정 기자입니다.

[기자]

준영은 겉보기엔 유능한 의사지만, 어두운 과거를 숨기고 살아갑니다.

오랜만에 딸과 약속한 장소로 향하던 중, 난데없는 교통사고로 죽어 있는 딸을 목격합니다.

알 수 없는 이유로 준영은 2시간 전 과거로 돌아가고, 딸의 사고를 막으려 온갖 방법을 동원합니다.

[영화 '하루' : (아빠 올 때까지 기다릴 거야!) 기다리지마, 은정아!]

준영은 자신의 끔찍한 죄 때문에 시간이 계속 반복된다는 것을 알게 되고, 뒤늦게 용서를 구하려 합니다.

+++

바다 밑에 존재하는 신비한 세계, 그 곳에 사는 주인공 춘은 고래로 변신해 인간 세상으로 여행에 나섭니다.

바다를 돌아다니던 춘은 그물에 걸려 위험에 빠지고, 한 소년이 나서서 구해주지만 그 소년은 목숨을 잃고 맙니다.

춘은 소년을 되살리기 위해 영혼을 관리하는 존재와 거래를 시도하지만, 금기를 어긴 대가로 거대한 재앙이 닥칩니다.

중국 애니메이션 '나의 붉은 고래'는 삶과 죽음, 윤회 등의 문제를 다뤘습니다.

관련기사

미래를 현실로…'상상력 공장' MIT 미디어 랩 가보니 조광 국사편찬위원장…국정교과서 반대한 원로 사학자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단독 고백 "내가 한보 자금 세탁했다" 9년 만에 돌아온 '미이라'…칸 휩쓴 여성 킬러 '악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