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폭클] 김정민, 음란 영상 관련 입 열다 "영상 직접 봤지만.."

입력 2012-02-09 09:44 수정 2012-02-09 15:5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폭클] 김정민, 음란 영상 관련 입 열다 "영상 직접 봤지만.."


탤런트 김정민이 인터넷을 떠들썩하게 만든 음란 영상에 대해 입을 열었다.

김정민은 8일 자신의 트위터에 '음란 동영상. 원룸에서 김정민 셀카 1편·2편'이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공개했다.

그는 '이런 제목으로 인사를 드리는 건 똑같은 제목으로 음란 영상이 돌고 있습니다. 매니저를 통해 이런 영상이 돌고 있다는 얘기를 들었고 그 영상을 직접 봤습니다. 저 절대 아닙니다'라며 '처음에는 '내가 아니면 되지'라고 생각해 그냥 넘어가려고 했으나 자꾸 상황이 커지고 저를 사랑해주시는 분들이 오해를 하실까봐 용기를 냈습니다. 혹시 그런 영상을 기대하신 분들이 계신다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고 해명했다.

이어 '이번 일과 관련해 경찰서에 진정서를 제출했다'며 '배우라는 이유로 많은 관심을 받았지만 이번 일은 많이 속상합니다. 일각에서는 노이즈 마케팅이 아니냐는 말씀을 하시는데 절대 아니다'고 덧붙였다.

최근 각종 동영상 사이트에는 '김정민 원룸 셀카'라는 영상이 올라왔다. 두 편으로 제작된 영상은 김정민과 비슷하게 생긴 여인이 나오는 음란물. 김정민은 직접 나서서 이에 대해 해명하고 불편한 마음을 토로했다.

김진석 온라인 뉴스 기자 [superjs@joongang.co.kr]
사진=김정민 트위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