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의정부서 일가족 3명 숨진 채 발견…"침입 흔적 없어"

입력 2019-05-20 20:40 수정 2019-05-20 20:4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경기도 의정부의 한 아파트에서 가족 3명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하고 있습니다. 중학생 아들이 발견했는데 누군가 집으로 들어온 흔적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조보경 기자입니다.

[기자]

경기도 의정부시의 한 아파트입니다.

오늘(20일) 오전 11시 30분쯤 이곳 8층에서 가족 3명이 숨졌다는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동네 주민 : 경찰차도 오고 119도 오고 별 거 다 왔지. 방이 피가 그냥 하나 가득이더라는 거야.]

사건 현장입니다.

현관문 앞에는 이렇게 폴리스라인이 쳐져있고 출입이 통제되고 있습니다.

아버지 A씨와 어머니 B씨 그리고 고등학생 딸이 한 방에서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방안에는 피가 묻은 흉기가 있었습니다.

중학생 아들이 자고 일어나 방문을 열어보니 가족이 모두 쓰러져 있었다고 진술했습니다.

CCTV 확인 결과 현재까지 외부에서 누군가 침입한 흔적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이웃들은 어젯밤 이 집에서 싸우는 듯한 소리를 들었다고 합니다.

이 가정은 최근 경제적 어려움을 겪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가족들이 빚을 지고 있었는지 등 여러 가능성을 놓고 수사를 벌이고 있습니다.

또 시신 부검을 의뢰하고 주변 이웃 등을 상대로 사고 당시 상황을 조사할 계획입니다.

관련기사

난치병 앓던 형제의 비극…형은 숨진채 발견, 동생은 투신 충북 제천 휴대폰 부품업체에서 폭발 사고…4명 사상 공사장 트럭에서 쏟아진 철 구조물…지나가던 행인 참변 전 김포시의장 아내 부검…"갈비뼈 부러지고 심장 파열" 딸 살해한 계부 '보복살인' 적용…가해자 편드는 친모, 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