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최고의 사랑' 김숙, 윤정수 '과한 이벤트'에 "잘못했다"

입력 2017-03-13 11:32

3월 14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95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3월 14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95회 방송

'최고의 사랑' 김숙, 윤정수 '과한 이벤트'에 "잘못했다"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윤정수가 김숙을 위해 통 큰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윤정수는 매번 받기만 했던 자신을 되돌아보며 화이트데이에는 김숙을 기쁘게 해주겠노라 다짐했다. 그런 사실을 모른 채 집에 온 김숙은 눈 앞에 펼쳐진 낯선 풍경에 눈이 떼지 못했다.

평소 해외여행을 좋아하는 김숙을 위해 윤정수가 집 전체를 하와이풍으로 꾸며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하와이 여행을 선물한 것.

하지만 썩은 코코넛 물을 마시라고 건네주고 남세스러운 반라 차림으로 훌라춤을 추는 등 이벤트가 점점 과해지자, 급기야 김숙은 "밸런타인데이 때는 내가 미안했다"라며 진심 어린 사과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벤트 초보' 윤정수의 어설픈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14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최고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사상 최초로 빅 사이즈 인테리어에 도전하며 혁신적인 인테리어의 장을 연 '먹깨비커플' 유민상-이수지의 에피소드도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최고의 사랑' 송영길, 유민상 아내 이수지에게 '형수님' '최고의 사랑' 오나미, 가상결혼 후배 이수지에 충고 '최고의 사랑' 유민상 "늙고 나이 들면 아내밖에 없을 것" '최고의 사랑' 이수지 "배우 정경호와 연락하는 사이"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