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자극하고, 도발하고' NC·두산 충돌…장민석 퇴장

입력 2015-05-28 10:12 수정 2015-06-01 11:2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프로야구 소식인데요, 어제(27일) 두산과 NC의 경기에서 양팀 선수들이 그라운드로 일제히 나와서 충돌이 좀 있었습니다. 긴장감이 감도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전영희 취재했습니다.

'자극하고, 도발하고' NC·두산 충돌…장민석 퇴장
[기자]

7회 선두타자로 나온 두산 오재원이 타임을 요청합니다.

주심은 이를 받아들였지만, NC 투수 해커는 이미 와인드업에 들어간 상황. 해커는 포수 키를 훌쩍 넘겨 공을 던지며 신경질적인 반응을 보입니다.

앙금은 잠시 뒤 폭발합니다. 땅볼로 아웃된 오재원과 해커가 말싸움을 벌인 겁니다.

양팀 선수들이 일제히 그라운드로 뛰쳐나왔고, 두산 장민석은 해커에게 공을 던져 퇴장당했습니다. 양 팀 선수들이 엉켜붙어 경기는 6분간 중단됐습니다.

1실점으로 호투하던 해커는 곧바로 교체됐고, 7:1로 이긴 NC는 7연승해 단독 선두로 뛰어올랐습니다.

+++

대전 경기도 벤치클리어링 직전까지 갔습니다.

한화 선발 배영수가 최희섭, 이범호를 연속해서 몸에 맞혀 일촉즉발의 긴장감이 감돌았습니다.

배영수는 5회까지 3실점했지만 한화 타선이 폭발한 덕에 8:4로 이겨 시즌 3승을 챙겼습니다.

+++

풀카운트에서 박병호가 친 공이 시야에서 사라져버립니다.

시즌 12호. 장외홈런인데 비거리는 135m입니다.

넥센은 홈런 5방이 터지며 삼성을 대파하고 5연패에서 탈출했습니다.

+++

SK는 에이스 김광현의 6이닝 무실점 호투에 힘입어 롯데를 6:0으로 누르고 5연패에서 벗어났습니다.

관련기사

이용대 남자복식서 '무관'…전설 박주봉에게 길을 묻다 블래터 회장 겨냥한 FBI 칼끝…선거 앞두고 '돌발변수' 3연타석포 테임즈 '크레이지 모드'…홈런 단독 선두 9회 5점차 상황서 도루는 비매너? '야구 불문율' 논란 한국 프로레슬링 '산증인' 이왕표, 40년 정든 링을 떠나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