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정상회담' 톱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소신껏 사는 나"

입력 2017-06-26 11:45 수정 2017-06-26 11:4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비정상회담' 톱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소신껏 사는 나"


'비정상회담'에 톱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출연해, "결혼하지 않고 소신껏 사는 나, 비정상인가요?"를 안건으로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이날은 모로코에서 온 우메이마, 프랑스에서 온 마린, 중국에서 온 강리즈가 여성 일일 비정상 대표들로 참여해 결혼과 비혼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

한혜연은 톱 스타일리스트임을 증명하는 듯 강렬한 오렌지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멤버들을 압도했다. 한혜연은 각 나라별로 기후에 따른 스타일 분석을 했는데, 기후와 상관없이 잘 입는 나라로 이탈리아를 뽑았다. 한혜연은 특히 MC전현무의 사복 패션에 대해선 가감 없이 솔직 평가를 해 스튜디오가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이어 각 나라 결혼에 대한 적령기와 비혼에 대한 각기 다른 인식에 대해 들어볼 수 있었다. 특히 모로코를 제외한 나라들이 전부 '결혼을 꼭 할 필요가 없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한혜연은 "한국도 결혼에 대한 인식이 많이 개방적으로 변했지만, 아직도 30대가 지난 여성에게는 '너 두고 보자' 하며 눈치를 주는 편인 것 같다"고 솔직한 대답을 했다.

멤버들은 각 나라 결혼을 막는 요인과 결혼에 대한 장단점에 대해 토론했다. 이에 MC 중 유일한 기혼인 유세윤은 결혼에 대한 장단점을 허심탄회하게 말해 이목을 끌었다.

한편, 이날 녹화에는 긴급 '비정상회담'이 열렸다.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미드 '워킹데드'에 나오는 글로벌 스타, 스티븐연이 출연해 '말이 안 통해도 소통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나, 비정상인가요?'를 안건으로 열띤 토론을 나눈다. 자세한 내용은 오늘(26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될 JTBC '비정상회담'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비정상회담' 글로벌 스타 스티븐연 출연…소통 주제로 토론 '썰전',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 공동 1위 올라 '비정상회담' 국가별 스마트폰 사용 순위 공개…한국은 몇 위? '비정상회담' 에이핑크 출연 "팬덤문화 부끄러운 게 아니다"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