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썰전] 김구라, 폭풍 불만 토로 "구라용팝, 완전 성질났다"

입력 2013-08-09 01:59 수정 2013-11-19 20:4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구라가 크레용팝 패러디인 '구라용팝' 후기를 전했다.

8일 방송된 JTBC '썰전-독한 혀들의 전쟁'에서는 '2013 연예계, 뜨는데 정석 없다'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언급된 사례는 바로 시구 패션으로 주목받은 배우 클라라, 독특한 콘셉트와 안무로 주목받은 걸그룹 크레용팝이었다.

최근 한 케이블 채널의 프로그램을 통해 방송돼 화제가 된 '크레용팝' 패러디인 '구라용팝'에 대한 이야기가 빠질 수 없었다.

김구라는 녹화 당시의 괴로웠던 심경을 아낌없이 뱉어냈다. 김구라는 "'빠빠빠' 의상을 입고 약 2시간 반을 기다렸다. 너무 오래 기다리게 돼 인상을 찌푸리게 됐는데 그 표정에 대한 반응이 너무 좋았다"면서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김구라는 "이후에도 헬멧이 잠가지지 않아 또 성질이 났다"면서 "마지막 씬인 지니 분장을 하는 데 또 화가 났다"고 밝혔다.

하지만 김구라의 결말은 해피앤딩이었다. 김구라는 "결과물이 좋으니까 모든게 다 용서가 됐다. 다음날에도 검색어에 계속 오르는 파괴력을 보였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대해 박지윤은 "김구라 인생의 유일한 호의적인 검색어인 것 같다"고 짚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박근혜 대통령이 김기춘을 전면에 내세운 이유, 권력과 스캔들, 소리없이 강한 배우 이보영 등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방송뉴스팀 김형준 기자 mediaboy@joongang.co.kr

관련기사

[썰전] 강용석 "이보영, 실제 변호사와 싱크로율 100%" [썰전] '4천 vs 2만'…촛불집회 인원 집계 방식의 비밀 [썰전] 김구라, 구라용팝의 비하인드 스토리 전격 공개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