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이유리 "드라마 찍으며 '아형' 게스트 확인했다" 고백

입력 2019-01-19 17:00

방송: 1월 19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19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이유리 "드라마 찍으며 '아형' 게스트 확인했다" 고백

배우 이유리가 드라마 촬영 당시 '아는 형님'을 견제했다고 밝혔다.

19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명불허전 시청률의 여왕 이유리가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이유리는 첫 등장부터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 형님학교에 전학 왔다"라며 범상치 않은 활약상을 예고했다. 이날 이유리는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에 맞춰 파격적인 댄스를 선보이며 비장의 무기까지 공개하는 등 숨길 수 없는 예능감을 선보였다.

또한 이유리는 얼마 전에 촬영했던 드라마 '숨바꼭질'에 대한 솔직한 입담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숨바꼭질'은 방영 당시 '아는 형님'과 동시간대에 편성되어 시청률 경쟁을 펼친 바 있다. 이유리는 "당시 '아는 형님'의 게스트에 따라 드라마 시청률이 영향을 받았다. 휴대폰으로 실시간 시청률까지 확인했다"는 귀여운 에피소드를 털어놓았다. 또한 "드라마의 중요한 내용이 방영되던 회차에 하필 '아는 형님'의 게스트가 강력했다"며 아쉬움을 표했다. 형님들은 그 게스트가 누구인지 물었고, 돌아온 이유리의 대답에 납득할 수밖에 없었다는 후문이다.

시청률의 여왕 이유리를 긴장하게 만든 '형님 학교' 게스트의 정체는 1월 19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믿고 보는 이유리, '아는 형님' 출격…'역대급 악역' 열연 '아는 형님' 시청률 6.4% 기록! 광희-피오와 유쾌한 웃음 전해 '아는 형님' 블락피 피오가 절친 위너 송민호와 한 약속은? JTBC,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 사상 첫 4관왕 영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