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감당할 수 있겠어요?" '맨투맨' 박해진X김민정, 달달한 입맞춤

입력 2017-04-29 15:58

급진전 로맨스 예고 '맨투맨' 4회 박해진·김민정 묘한 기류 '궁금증↑'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급진전 로맨스 예고 '맨투맨' 4회 박해진·김민정 묘한 기류 '궁금증↑'

"감당할 수 있겠어요?" '맨투맨' 박해진X김민정, 달달한 입맞춤


'맨투맨'에서 박해진과 김민정이 아찔한 키스로 급진전된 로맨스를 예고했다.

29일 4회 방송을 앞두고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MAN x MAN)'(연출 이창민, 극본 김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측은 고스트 요원 김설우(박해진)와 차도하(김민정)의 밀착 스킨십을 담은 스틸컷들을 공개했다.

지난 회에서 한류스타 여운광(박성웅)과 차도하의 신뢰를 얻은 설우는 24시간 밀착 경호를 하며 그들과의 위험한 동거를 시작한 상황. 특히 도하가 설우에 대한 마음을 조금씩 열어가고 있는 가운데 스틸 속 입맞춤을 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당황한 도하의 표정과 흔들림 없는 눈빛을 한 설우의 얼굴이 교차되면서 이들이 어떤 로맨스를 펼쳐나갈지 궁금증을 높인다.

또 미션 수행의 속내를 숨기고 경호원으로 잠입해 은밀하게 작전을 개시한 설우가 위기를 뚫고 계획대로 목각상을 손에 넣을 수 있을지, 이를 낚아챌 계략을 꾸미고 있는 송산그룹 재벌 3세 모승재(연정훈) 일당의 계획은 무엇일지, 또 결혼까지 약속했던 과거 연인 운광과 미은의 갈등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목각상 작전 실패 위기에 처한 설우가 긴박하게 '플랜B'를 외치며 엔딩을 맞아 긴장감을 증폭시켰다.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 설우가 계획한 작전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경호원 위장 임무를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을 지 주목해달라"며 "'사랑은 쓸만한 기만전술 중 하나'라 했던 설우와 '연애 왕초보' 도하의 로맨스 기류에도 가장 큰 변화를 맞을 것"이라고 전해 궁금증을 높였다.

매회 색다른 재미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는 '맨투맨' 4회는 29일 밤 11시에 2회가 방송된다. 이날 방송 직후 네이버 V앱의 V DRAMA 채널과 박해진 V앱을 통해 배우 이시언과 태인호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맨투맨' 코멘터리 라이브쇼 '맨투맨 탐정단' 2회가 생방송으로 이어진다.

(JTBC 뉴스운영팀)
(사진 = 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 제공)

관련기사

'맨투맨' 박성웅X 정만식, 박해진 두고 삼각관계 브로맨스? 박보람&베이식, '맨투맨' OST 두번째 주자로…'운명처럼' 공개 '목각상 작전 플랜B 가동'…'맨투맨' 3회 쫀쫀해진 전개! '존재 갑' 이시언·태인호, '맨투맨' 코멘터리 쇼 출격 '맨투맨' 스타 박성웅 X 1호 팬 김민정, 운명적 첫 만남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