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싱어게인', 주간 화제성 1위로 유종의 미…이승윤, 출연자 부문 1위

입력 2021-02-17 18:5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싱어게인', 주간 화제성 1위로 유종의 미…이승윤, 출연자 부문 1위

예능 프로그램 '싱어게인'이 주간 화제성 1위에 오르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화제성 조사회사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따르면, 2월 2주(8일~14일) 차 TV 주간 화제성 조사에서 JTBC '싱어게인'이 TV조선 '미스트롯2',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제치고 비드라마 부문 화제성 1위를 기록했다(점유율 12.36%). 최종 우승을 차지한 이승윤은 비드라마 부문 출연자 화제성 순위 1위에 올랐다. 본 경연이 끝난 뒤 편성된 스페셜 방송임이에도 6.0%의 시청률을 기록했다(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15일 방송된 '싱어게인' 보너스트랙에서는 TOP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의 결승전 비하인드가 최초 공개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심사위원들이 뽑은 'TOP3 최고의 무대 등 미방분 역시 대방출됐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은 43개 채널의 드라마와 예능, 정보/교양, 시사 프로그램의 화제성을 조사해 매주 발표하고 있다. 화제성은 뉴스, VON (블로그/커뮤니티), 동영상, SNS로 구성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인터뷰] 싱어게인 TOP3 "뉴스에서 샤우팅, 방송 나가도 되나요?" '싱어게인' 출연진 사이에 퍼진 이승기 소문의 정체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