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77억의 사랑' 솔비 출연! 남미에서 국제연애 할 뻔?

입력 2020-03-08 12:22

방송: 3월 9일(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3월 9일(월) 밤 11시

'77억의 사랑' 솔비 출연! 남미에서 국제연애 할 뻔?

아티스트로 활동 중인 솔비가 매력을 발산했다.

9일(월) 방송되는 JTBC '77억의 사랑'에는 프랑스 현대미술 축제에 초대받으며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여준 솔비가 출연해 77청춘남녀와 사랑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솔비는 '국제 연애' 경험을 묻는 질문에 "대시는 받았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극했고, 남미 방문 당시 뜨거웠던 관심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이에 남미 출신 호르헤가 "콜롬비아에서도 인기 많을 것 같다"며 적극적으로 긍정의 표현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호르헤는 콜롬비아에서 솔비가 인기 많을 것 같은 이유를 밝혔는데, 솔비는 한국과 다른 콜롬비아의 호감의 기준에 호기심을 보이기도 했다.

남미 사람들의 마음을 훔친 솔비의 솔직 발랄한 매력과 77청춘남녀들의 흥미로운 이야기는 3월 9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77억의 사랑'에서 확인 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77억의 사랑' 김희철 "여자친구에겐 애교 없어, 멋진 남자로 보이려고" '77억의 사랑' 스웨덴 국왕, 걸 그룹 AOA에 눈길 빼앗긴 사연 '77억의 사랑' 유인나 "아이유 때문에 결혼 못 할 수도" '77억의 사랑' 김원효-심진화 부부 녹화도중 부부싸움 일어난 사연은? '77억의 사랑' 함소원, 녹화 중 갑자기 눈물 보인 이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