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냉부해' 윤도현, '예민 대장' 하현우 반전 매력 폭로

입력 2018-12-03 11:00 수정 2018-12-03 15:27

방송: 12월 3일(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3일(월) 밤 11시

'냉부해' 윤도현, '예민 대장' 하현우 반전 매력 폭로

윤도현이 '예민 대장' 하현우의 반전 매력을 폭로했다.

3일(오늘)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국민로커' 윤도현과 '음악대장' 하현우와 출연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하현우의 냉장고가 공개된다. 절친한 선후배인 두 사람은 '톰과 제리'같은 호흡을 선보이며 서로의 에피소드를 대방출한다.

최근 진행된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서 윤도현과 하현우는 한 음악 예능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했을 당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윤도현은 "당시 함께 생활하면서 하현우의 코골이 때문에 잠을 못 잤다. 그런데 정작 하현우는 안대, 마스크, 귀마개, 침낭까지 풀착장을 하고 잤다"고 폭로했다. 이에 MC들이 하현우에게 "왜 그렇게 풀착장을 하나"고 묻자 하현우는 "옆 사람이 코 골까 봐요"라고 해맑게 대답해 4차원 매력을 뽐냈다. 

이어 하현우는 "여행을 갈 때마다 컴퓨터 책상, 가습기, 베개는 물론 미세먼지 측정기까지 수십 개의 짐을 갖고 다닌다"고 밝혀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MC들이 "하현우는 공중화장실 갈 때 소독용 티슈를 항상 가지고 다닌다고 들었다"고 밝히자, 하현우는 "윤도현은 화장실에 대야를 갖고 다닌다"고 응수해 큰 웃음을 안겼다.

대한민국 대표 로커들의 음악 예능 출연 에피소드는 12월 3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냉장고를 부탁해' 닭발 마니아 별, 역대급 발골쇼 선보여 '냉부해' 별 "남편 하하, 이상형이냐고요? 서류서 탈락" '냉부해' 한은정 "파리도 낙상하는 매끈 피부, '이것' 하나면 OK" '냉부해' 한은정 "함께 작품하고 싶은 배우? 정해인이 이상형" '냉부해', '옥류관 출신' 윤종철 셰프 출격! 남북 요리 대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