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뮤비 대전…강호동 "몰래카메라 같다" 의심

입력 2018-02-17 16:11 수정 2018-02-17 16:36

방송: 2월 17일(토) 밤 9시

17일 오후 2시부터 네이버 투표 진행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2월 17일(토) 밤 9시

17일 오후 2시부터 네이버 투표 진행

'아는 형님' 뮤비 대전…강호동 "몰래카메라 같다" 의심

강호동이 유세윤이 연출하는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몰래카메라'로 의심했다.

17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 뮤비 대전 2탄에서는 각 팀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강호동, 김영철, 민경훈·김희철은 음원 발매를 앞두고 승부를 통해 뮤직비디오 최강자를 가리기로 했다. 각 팀은 감독을 맡게 된 유세윤, 송은이, 신동과 손을 잡고 촬영에 들어갔다.

최근 진행된 '아형 뮤비 대전' 녹화에서는 각 팀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강호동이 신곡 '복을 발로 차 버렸어'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몰래카메라로 의심하는 장면이 담겨 웃음을 안겼다. 강호동은 감독을 맡게 된 유세윤의 독특한 촬영 콘티를 본 후 끊임없이 "왠지 몰래 카메라 같다"고 말하며 의심의 눈초리를 거두지 않았다.

본격적인 뮤직비디오 촬영이 시작되자 촬영장에 신기한 장비들이 등장했다. 마치 예능 프로그램 촬영을 방불케 하는 설정에 강호동은 더욱 "몰래카메라가 맞다"며 확신했다. 강호동은 급기야 현장 곳곳을 뒤지며 카메라를 찾아보기도 했다.

이날 '아형 뮤비대전' 녹화에서는 강호동뿐만 아니라 민경훈·김희철의 '후유증', 김영철의 '안되나용'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메이킹 영상이 상영된 후에는 각 팀의 신곡 무대가 이어졌다.

'아형 뮤비 대전' 최종 우승팀은 온라인 시청자 투표를 통해 정해지며, 1등을 차지한 팀은 뮤직비디오 풀 버전을 공개하는 특권을 가진다. 온라인 시청자 투표는 17일(토) 오후 2시부터 방송 중 안내되는 투표 종료 시각 전까지 진행된다. 네이버에서 '아는 형님'을 검색한 후 배너를 클릭하면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현재 '아는 형님'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에 3팀의 홍보 영상이 공개됐다. 세 팀의 음원은 본 방송에 앞서 17일(토) 오후 6시에 공개된다.

강호동을 의심에 빠뜨린 유세윤 감독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은 2월 17일(토) 밤 9시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설 특집 '아형 뮤비 대전' 막 올랐다, 메이킹 영상·신곡 무대 공개 JTBC 비드라마 부문 화제성 1위! '주말 예능'의 눈부신 활약 '아는 형님' 강호동, 신곡 안무 연습…'스웩 댄스' 유행예감! '아는 형님' 송은이 "'가상 남편' 김영철과 헤어진 뒤 승승장구 중" '아는 형님' 승리 "강호동에 배신감, 같이 예능하자더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