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디어판다' 만능 캐릭터 민찬기 출격! 이은지와 찰떡 케미

입력 2021-07-28 11:0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아이디어판다' 만능 캐릭터 민찬기 출격! 이은지와 찰떡 케미

스튜디오 룰루랄라 '㈜아이디어판다'에 만능 캐릭터 민찬기가 출연한다.

'㈜아이디어판다'는 기존에 없던, 아이디어가 번뜩이는 제품을 만드는 커머스형 프로그램이다. 3MC 만화가 김풍, 소녀시대 써니, 개그우먼 이은지의 '케미'가 호평은 물론, "기대 이상으로 환상적인 조합"이라며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이에 이은지는 세 명이 그룹을 결성해 앨범을 내자고 제안했지만, 군무를 맞춰보다 최단시간 그룹 해체를 외쳐 웃음을 유발했다.

오늘(28일) 공개되는 '㈜아이디어판다'에서 제작진은 "이번 인턴은 실버랜드의 선배"라고 밝혀 이은지를 긴장시켰다. 주인공은 바로 배우 활동을 하면서 코미디 프로그램에서도 큰 활약을 하고 있는 민찬기로 등장만으로도 환호를 이끌었다. 민찬기는 이전에 프로게이머로 활동한 적이 있어 게임 업체 관련 상품의 아이디어를 내는 데 적합한 인물이었다고.

전세계 1억 다운로드를 기록한 게임 업체 답게 광고 모델로 소녀시대와 김풍이 활동한 바 있다. 당시 광고 속 김풍의 댄스를 볼 수 있는 영상이 나오자 모두 경악을 금치 못했다. 김풍의 숨겨진 춤 실력과 이들의 포복절도 이야기는 본 콘텐트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JTBC스튜디오의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제작하는 웹 예능 프로그램 '㈜아이디어판다'는 매주 수요일 저녁 5시에 스튜디오 룰루랄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디어판다' 김풍-써니-이은지의 펀딩 제품 체험기 '㈜아이디어판다' 대세 보이그룹 온앤오프 이션 출격 '㈜아이디어판다' 브레이브걸스 은지-유나, 아이디어뱅크로 활약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