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썰전' 방송 하루 전 녹화! 19대 대선 결과 심층 분석

입력 2017-05-11 13:5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썰전' 방송 하루 전 녹화! 19대 대선 결과 심층 분석


'썰전'에서 5월 9일 치러진 '19대 대통령 선거 결과'를 한 회 특집으로 다뤘다.

그동안 '썰전'은 매주 월요일 녹화 후 목요일 밤에 방송되는 형태로 제작되어왔으나, 이번 주는 화요일에 있었던 대선 결과를 분석하기 위해 방송 하루 전인 수요일(10일)에 녹화를 진행했다.

이 날 김구라는 오프닝에서 "지금 시간이 10일 아침 7시인데, 선거 결과를 방송에 반영해야 하기 때문에 이제 모였다"라며 본격적인 선거 결과 분석을 예고했다.

전원책은 "이번 선거는 지역감정을 훨씬 뛰어넘는 세대 간 경쟁이었다"라고 표심에 담긴 의미를 분석했다. 그러자 유시민은 "그것을 고치는 게 우리 대한민국의 제일 긴급한 과제"라며 설명을 이어갔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내각 구성 등 새로운 정부의 과제를 분석했고, 각 당의 주요 인사들과 전화 연결을 통해 선거 후 각 당의 행보에 대해 이야기했다.

19대 대통령 선거 결과를 심층적으로 분석한 JTBC 이슈 리뷰 토크쇼 '썰전'은 오늘 (11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맨투맨' 박성웅, 한류스타 여운광으로 다시 쓰는 인생 캐릭터 '잡스' 이성촌 대장, "국가직 전환은 소방관들에게 꿈"  '한끼줍쇼' 자체 최고 시청률 6%…분당 최고 7.3% 한승연X이서원X기안84 '막판로맨스' 출연! 막강 라인업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