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원빈 이나영 결혼식장 포착…"두 사람 결혼은 언제?"

입력 2013-12-17 11:4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원빈 이나영 결혼식장 포착…"두 사람 결혼은 언제?"


'원빈 이나영'

원빈과 이나영이 결혼식장 데이트를 즐겼다.

소속사 이든나인은 "원빈 이나영이 최근 이나영 매니저 결혼식에 참석했다"며 "이나영과 오랜 기간 함께 일 한 매니저인 만큼 축하하기 위해 자리했다. 원빈 역시 한솥밥을 먹는 식구로서 매니저 결혼을 축하했다"고 전했다.

이들이 열애 발표 이후 여러 사람이 있는 곳에 모습을 드러낸 것은 이번이 처음이어서 주목을 받고 있다. 10월 프랑스 파리로 동반 출국한 것이 포착돼 화제를 모았던 두 사람은 최근 CF 외에 작품 활동이 거의 없어 팬들의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

한편 2011년 이나영이 원빈 소속사 이든나인으로 옮기면서 본격적으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지난 7월 교제사실을 인정하면서 연예계 최강 비주얼 커플로 등극했다.

원빈 이나영 결혼식장 데이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원빈 이나영, 곧 결혼하는건가?" "원빈 이나영, 결혼했으면 좋겠다" "원빈 이나영, 정말 예쁜 커플" "원빈 이나영, 하객들 계 탔군요" "원빈 이나영, 선남선녀가 따로 없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일간스포츠

관련기사

핑크 발레복 입은 남자, 가슴 아픈 사연…"무한감동" 탕웨이 결별설, "남친 주변에 여자 많고…이상형 아니였다" 고아라 은지원 다정샷…'나정이 남편 후보 추가요~?' 베트남 폭설, 이집트 이어 또 '펑펑'…도대체 원인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