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아이즈원 장원영 "애교 담당…'입덕' 포인트"

입력 2018-10-30 10:36

방송: 10월 30일(화)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30일(화) 저녁 6시 30분

'아이돌룸' 아이즈원 장원영 "애교 담당…'입덕' 포인트"

아이즈원 멤버들이 '아이돌룸'에서 사랑스러운 모습을 뽐냈다.

오늘(30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국민들이 선택한 아이돌 아이즈원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이즈원의 '큐티 센터 결정전'의 현장이 공개된다. 공식 센터이자 막내인 장원영은 "팀 내 애교 담당"임을 밝히며, "나의 '입덕' 포인트라고 생각한다"고 자신있게 나섰다. 이에 멤버 최예나는 "(원영이가) 진짜 장난 아니다"라며 인정했다.

장원영은 막내다운 깜찍한 애교를 방출해 사랑스러움으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이에 다른 멤버들 역시 '큐티 센터'를 위해 다양한 개인기를 선보였다. 반면, 이에 대적하는 '윙크 바보' 미야와키 사쿠라의 '윙크 챌린지'와 권은비의 어색한 '뻣뻣 애교'가 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아이돌룸' 아이즈원 장원영 "애교 담당…'입덕' 포인트"

아이즈원 멤버들의 첫 '예능 데뷔' 현장은 30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아이즈원, 센터 결정전X무대 공개 '예능 신고식' 의리의 트와이스, '아이돌룸' 재출격! 돈희콘희와 '케미' 예고 "연기 열망" 몬스타엑스, 아이돌룸서 '강남미인' 차은우 연기 도전 '아이돌룸' 몬스타엑스 몸짱돌 셔누-원호 '팔뚝 둘레' 공개 아이즈원, '아이돌룸' 완전체 출격 확정! 데뷔 첫 예능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