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미란다 커, 패션쇼 런웨이에서 '강렬한 섹시미' 발산

입력 2014-05-13 13:49 수정 2014-05-14 09:0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미란다 커, 패션쇼 런웨이에서 '강렬한 섹시미' 발산


호주 출신 톱 모델 '미란다 커' 가 붉은 드레스를 입고 런웨이를 활보했다.

지난 9일 미란다 커는 디자이너 마이클 코어스의 특별 패션쇼에 참석했다. 13일 공개된 사진 속 미란다 커는 긴 머리를 뒤로 늘어뜨리고 강렬하면서도 붉은 드레스를 입고 볼드 한 골드 액세서리를 착용해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어깨를 훤히 드러내는 튜브 탑 형태의 드레스를 입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미란다 커가 참석한 마이클 코어스의 특별 패션쇼는 디자이너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의 중국 상하이의 첫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기념을 축하하는 행사로 알려졌으며, 이번 행사에서는 '마이클 코어스 젯셋' 이벤트와 '특별 패션쇼'가 열렸다.

이번 '마이클 코어스 젯셋' 이벤트는 움직이는 이미지와 함께 음악이 어우러져 관객들이 보다 쉽게 이미지에 몰입되게 하는 거대한 스케일의 360도 이벤트로 알려졌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마이클 코어스는 홀로그램 이미지들을 생동감 있게 보여주기 위해 고 성능 비디오 영사 방식의 Musion yeliner™ 을 사용하였으며, 극적인 영상효과를 주기 위해 3 Legged Dog 을 이용했다. 극장과도 같은 대규모 이 영사 스크린은 세계에서 최초로 가장 큰 규모로 지어졌다.

한편, 디자이너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는 '마이클 코어스' (Michael Kors) 와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 (MICHAEL Michael Kors) 라벨 아래 핸드백, 슈즈, 선글라스, 시계, 주얼리, 부티 그리고 향수, 남성복, 여성복을 포함 한 세계적인 제품을 만들어내며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

김연지 기자 yjkim@joongang.co.kr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