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쳐야 뜬다' 정형돈, 캄보디아서 자신과 닮은 여성 발견

입력 2017-03-13 10:48

14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 17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4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 17회 방송

'뭉쳐야 뜬다' 정형돈, 캄보디아서 자신과 닮은 여성 발견


'뭉쳐야 뜬다' 정형돈, 캄보디아서 자신과 닮은 여성 발견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의 정형돈이 캄보디아에서 자신과 꼭 닮은 여성을 발견하고 경악했다. "잃어버린 누나가 아니냐"는 동료들의 질문 속에 나란히 서서 포즈를 취해 웃음을 자아냈다.

캄보디아 여행 당시 정형돈을 포함한 '뭉쳐야 뜬다' 멤버들은 패키지 여행의 일환으로 쇼핑센터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뭉쳐야 뜬다' 멤버들과 패키지여행 팀원들은 판매 상품을 설명해주러 들어온 직원의 외모를 보고 놀라 입을 다물지 못했다. 정형돈과 마치 친 자매처럼 꼭 닮아 눈길을 뗄 수 없게 만들었기 때문이다.

정형돈의 잃어버린 누나가 아니냐는 의심을 불러일으킬 만큼 100%에 가까운 싱크로율을 보인 두 사람은 이내 환상의 호흡을 선보이며 열혈 판매를 시작했다.

그리고 이와 동시에 김용만의 지갑도 열리기 시작했다. 그동안 남다른 씀씀이를 자랑하며 '용만수르'로 대활약했던 김용만은 이번에도 패키지 팀원들에게 줄 선물을 잔뜩 고르며 순식간에 장바구니를 가득 채웠다.

오랜만에 큰 형님에게 지름신이 강림하자 신이 난 동생들은 "쇼핑하면 역시 김용만"이라고 외치며 김용만에게 '용만바르만'이라는 새로운 별명까지 붙여줬다.

캄보디아 쇼핑몰에서 일어난 즐거운 에피소드는 14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 '뭉쳐야 뜬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뭉쳐야 뜬다' 김성주, 지드래곤도 울고 갈 하이패션 '뭉쳐야 뜬다' 안정환, 김용만에 폭탄발언 "결혼하자" '뭉쳐야 뜬다' 김용만 외 3인, 앙코르서 아이돌 느낌! '뭉쳐야 뜬다' 김용만 외 3명, 여행 중 가이드 잃고 멘붕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