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프리미엄 떡볶이브랜드 '몬떡' 런칭, 공유주방 통한 반값창업 창업자 모집

입력 2019-09-16 09:0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프리미엄 떡볶이브랜드 '몬떡' 런칭, 공유주방 통한 반값창업 창업자 모집

프리미엄 배달떡볶이 브랜드 ‘몬떡’이 오늘(16일) 본격 런칭되며 매장오픈과 함께 배달서비스를 시작하는 한편, 추가 가맹점 모집에 나선다.

생생돈까스 등을 운영하고 있는 외식종합기업 에버리치에프앤비가 기존의 떡볶이를 요리 수준으로 한 단계 높이면서도 저렴한 가격과 배달전문 이미지를 더하며 부담 없이 즐기도록 한 신규브랜드 ‘몬떡’은 런칭과 동시에 16개 매장을 동시에 오픈하고 각 매장들의 배달어플 등록도 마쳤다.

‘몬떡’은 전국을 대상으로 한 신규가맹점 모집도 함께 시작했는데, 최근 소자본창업의 트렌드로 자리잡은 배달전문 브랜드의 장점을 살린 만큼 매장 내 투입되는 비용이 최소화될 수 있어 부담 없는 창업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특히 공유주방을 연계하는 경우 초기 투입자본과 고정비용 지출이 현격히 낮아지기 때문에 초기에 자리잡을 수 있는데, 에버리치에프앤비는 공유주방과 연계한 ‘몬떡’ 가맹점 창업 시에는 별도의 혜택을 마련해 적극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몬떡’은 기본적으로 프리미엄 떡볶이에 맞는 고급화 된 떡볶이 레시피를 보유하고 있으며 서비스 부분에서도 일반 분식과 차별화를 이루고 있다. 브랜드 런칭과 함께 선보인 메뉴로는 떡볶이에 양식을 접목한 매운맛의 스파이스 로제 떡볶이와 까르보나라떡볶이가 대표적이다. 민물새우를 이용한 수제 새우깡 등도 있어 간식이나 식사 외에 술안주로도 이용할 수 있다. 에버리치에프앤비 셍생돈까스의 기존 가맹점들에서도 적극적으로 ‘몬떡’의 메뉴들을 추가 론칭하고 있다.

에버리치에프앤비 측 관계자는 “생생돈까스 등을 통해 외식기업으로 자리잡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랜 준비기간 끝에 몬떡의 성공적인 런칭으로 첫 걸음을 내딛게 됐는데 첫 날부터 16개 매장에 고르게 주문이 들어오고 있는 등 예상을 넘는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며 “소자본창업 아이템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공유주방을 활용하신다면 부담 없는 창업이 가능한 만큼 본사에서도 적극 지원할 계획이므로 에버리치에프앤비의 문을 두드려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소영 기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