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백봉기 결혼, 신부는 10살 연하…"백일병 행복하세요"

입력 2013-06-18 10:0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백봉기 결혼, 신부는 10살 연하…"백일병 행복하세요"

'백봉기 결혼식'

배우 백봉기가 오는 11월 결혼식을 올린다.

tvN '푸른거탑'에서 백봉기 일병으로 출연 중인 그는 10살 연하의 신부와 뒤늦은 결혼식을 올린다. 백봉기는 이미 올해 1월 첫딸을 낳은 상황. 두 사람은 가정을 꾸린 지 1년 만에 결혼식을 하게 됐다.

백봉기 소속사 관계자는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 "'푸른거탑' 시즌1이 종영한 후 결혼준비에 돌입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백봉기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백일병 드디어 결혼하시지 말입니다", "백봉기, 10살 연하 신부와 행복하시길", "백봉기, 알고보니 능력자였다", "백봉기, 딸은 엄마 닮았겠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개성파 연기자로 얼굴을 알린 백봉기는 '푸른거탑' 외에도 '마이 프린세스', '미스 리플리', '롤러코스터' 등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 방송에 출연한 바 있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백봉기 트위터

관련기사

전지현 무도 거절 이유 "괜히 게스트로 출연해서…" 김지호 허안나 같은 옷, '멀리서 보면 누가 누구인지 헷갈려' 김새롬, 강동원 인터뷰 "머리 크기 때문에 굴욕" 싸이 젠틀맨 마지막 무대 "최고였다고 할 순 없지만…" 지드래곤 우쭈쭈, 가호 닮은꼴 보고 미소…애견돌 입증 정준하 아내 과거 영상, 남편 맞먹는 예능감…미모 폭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