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주총 참석한 이부진 묵묵부답…"치료 위해 갔을 뿐" 입장문

입력 2019-03-22 07:5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이렇게 경찰이 수사에 나선 가운데 이부진 사장은 불법으로 프로포폴 주사를 맞은 적이 없다고 주장합니다. 그 병원을 다닌 적은 있지만 치료를 몇 번 받은 것뿐이라는 것입니다. 어제(21일)는 마침 호텔신라 주주총회 날이었는데요, 이 사장이 모습은 드러냈지만 취재진의 질문에는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박영우 기자입니다.

[기자]

호텔신라 주주총회를 마치고 나온 이부진 사장이 취재진 앞에 섰습니다.

[사장님 프로포폴 투약 관련해서 말씀 좀 부탁하겠습니다.]

이 사장은 입을 굳게 다문 채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지 않았습니다.

자리를 떠난 뒤에야 호텔신라를 통해 의혹을 부인하는 입장문을 내놓았습니다.

앞서 '뉴스타파'는 이 사장이 2016년 강남의 한 성형외과에서 한 달에 두 번 이상 불법으로 프로포폴 주사를 맞았다고 보도했습니다.

프로포폴은 중독성이 강해 마약으로 분류되는 수면마취제입니다.

이에 대해 이 사장은 2016년 해당 성형외과에 몇 번 간 것은 맞지만 다른 치료를 받기 위해서였다고 주장했습니다.

치료 내용도 구체적으로 밝혔습니다.

왼쪽 다리의 화상 흉터 치료와 눈꺼풀 처짐, 이른바 안검하수 수술 때문이었다는 것입니다.

이 사장은 많은 분들께 걱정을 끼쳐 죄송하다고도 했습니다.

한편 호텔신라 관계자는 뉴스타파 보도에 대해 법적 대응을 검토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화면제공 : 뉴스타파)
 

 

관련기사

삼성전자 주총 북새통…안건 '박수 통과'에 항의 빗발 삼성전자 논란의 사외이사 재선임…국민연금 입장에 관심 마약 논란에 사기 혐의까지…의류회사 'D사' 오너 3세 수사 클럽 마약 혐의 40명 줄입건…'물뽕' 유통경로도 추적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