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정상회담' 로빈 "김구라 첫인상, 생각보다 착해 보여"

입력 2014-09-01 14:38

9월 1일(월) 밤 11시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9월 1일(월) 밤 11시 방송

'비정상회담' 로빈 "김구라 첫인상, 생각보다 착해 보여"


프랑스 대표 로빈이 '비정상회담'의 게스트로 출연한 김구라의 첫 인상을 밝혔다.

최근 진행된 JTBC '비정상회담' 녹화에서 김구라가 게스트로 출연해 11명의 외국인 패널과 열띤 토론을 벌였다. 김구라가 출연하자 외국인 패널들은 저마다 김구라의 첫 인상에 대해 입을 열었다.

김구라의 첫인상에 대해 캐나다 대표 기욤은 "포스가 있어보인다"고 말했고, 벨기에 대표 줄리안은 "개그 스타일이 옛날 스타일이다"고 공격해 김구라를 당황케 했다. 프랑스 대표 로빈은 "생각보다는 착해보인다"고 답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구라는 '아들이 원하는 건 다 들어주는 나, 비정상인가?'라는 안건을 들고 토론에 참여했다. 김구라는 "힙합 순교자가 되겠다는 아들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고백하며 헌신적인 아버지로서 면모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김구라 아들인 김동현은 여러 방송에서 힙합가수가 꿈이라고 밝힌 바 있고 MC 그리라는 힙합네임까지 갖고 있어 화제가 됐다.

이외에도 각 국의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는 오는 9일 1일 월요일 밤 11시 JTBC ‘비정상회담’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비정상회담' 린데만 "독일에선 남녀 사우나 함께 해" '비정상회담' 다니엘 "아버지 얼굴, 27년 만에 처음 봤다" [썰전] 타일러 "비정상 회담 MC, 다 자르면 안 되나요?"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