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수지, 무더위를 날리는 '쿨섹시 댄스' 화보 공개

입력 2014-07-02 09:46 수정 2014-07-02 09:4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수지, 무더위를 날리는 '쿨섹시 댄스' 화보 공개


수지, 무더위를 날리는 '쿨섹시 댄스' 화보 공개


수지, 무더위를 날리는 '쿨섹시 댄스' 화보 공개


수지의 '쿨섹시' 댄스 사진이 화제다.

'순수함과 청순함의 대명사' 수지가 무더운 여름날 뭇 남성들의 기분을 상쾌하게 만들어줄 '쿨섹시 댄스녀'로 변신했다. 사진 속 수지는 각선미를 드러내는 핫팬츠 복장에 머리를 살짝 적신 모습으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마치 무더위 속에서 시원한 샤워를 하고 있는 댄스 동작과 표정으로 보는 이로 하여금 상쾌함과 청량감을 느끼게 한다.

수지의 '쿨섹시' 댄스 사진은 수지가 모델로 활동 중인 스프라이트 지면 광고 촬영 현장 속 모습. 지난 달 공개된 스프라이트 TV CF에서 남성 모델과 함께 스프라이트 샤워 댄스를 추는 모습으로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된 바 있는 수지는 지면 광고에서도 쿨 섹시녀다운 상쾌한 표정과 섹시한 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코카-콜라 페이스북(www.facebook.com/cocacola)에서는 '오늘의 충전 메시지(Today's Refreshing Message)'라는 테마로 수지의 화보 이미지를 활용한 콘텐트를 지난 6월 30일부터 오는 7월 3일까지 업로드 하고 있다. 요일 별로 수지가 무더운 일상 속에서 전하는 충전 메시지를 다양한 매력이 담긴 수지의 이미지와 함께 전달한다.

J엔터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