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 '오싹한 과외' 이천수, 프리킥 노하우 전수!

입력 2020-04-23 13:33

공개 일시 : 4월 26일(일) 밤 11시 TV 및 온라인 공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공개 일시 : 4월 26일(일) 밤 11시 TV 및 온라인 공개

JTBC '오싹한 과외' 이천수, 프리킥 노하우 전수!

축구 레전드 이천수와 빙상 영웅 모태범이 단거리 달리기 대결을 펼친다.

오는 4월 26일(일) 첫 공개 되는 JTBC '뭉쳐야 찬다 외전-감독님이 보고 계셔 오싹한 과외'(이하 '오싹한 과외')는 온라인과 TV를 통해 동시 공개되는 '뭉쳐야 찬다'의 외전 격 멀티플랫폼 예능 프로그램이다. 어쩌다FC 전설들이 10세 수준의 축구 실력을 탈출하기 위해 '오싹한' 심화 보충수업을 받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첫 과외 선생님으로는 자타 공인 '축구 천재' 이천수가 나섰다. 모든 킥 중에서도 프리킥 고수인 이천수는 전설들에게 프리킥의 A부터 Z까지 전수했다. 전설들은 "이런 건 감독님한테도 못 들어봤다" "이것만 마스터하면 고수가 될 수 있을 것 같다"며 열의를 불태웠다.

프리킥만큼 중요한 수비벽을 강화하기 위해 이천수는 오싹한 프리킥 대비 훈련을 실시, 머리부터 발끝까지 자비 없는 강슛을 이겨내기 위해 전설들은 눈물까지 흘렸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천수와 모태범의 특별한 대결도 펼쳐졌다. 이천수가 축구 선수들이 빨리 뛰는 노하우로 호흡법을 언급하자 전설들이 축구와 빙상 간 스피드 대결을 제안한 것. '모터범'과 천재 이천수의 90M 달리기 대결 성사에 모두가 흥분을 감추지 못했고, 승부는 겨우 0.3초 차로 아슬아슬하게 나뉘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였다.

JTBC 멀티플랫폼 예능 프로그램 '오싹한 과외'는 오는 26일(일) 밤 11시에 TV에서 방송되며 곧이어 JTBC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 풀버전을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다시 요동치는 '부부의 세계', 거침없는 상승세에 불 지필 2막 연다 '쌍갑포차'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 화이트! '저세상' 텐션, 이준혁 첫 공개 '차클' 흥미진진 PR의 진실! 히틀러가 해질녘 연설을 좋아한 이유는? '날찾아' 박민영♥서강준 재회! 행복한 엔딩 페이지 장식 '가장 보통의 가족' 서유리-최병길 & 최정윤 가족 고민은?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