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제동의 톡투유' 모델 장윤주 "영원히 섹시하고 싶어"

입력 2016-03-06 14:5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제동의 톡투유' 모델 장윤주 "영원히 섹시하고 싶어"


JTBC '김제동의 톡투유'에 모델 장윤주가 출연해, '욕심'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오는 6일(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프로그램 '김제동의 톡투유-걱정말아요 그대' (이하 '톡투유')에서는 모델 겸 배우 장윤주가 출연해 300여 청중과 함께한다. 그는 "오늘 제대로 한번 수다 떨었으면 좋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녹화장에 등장했다.

장윤주는 '욕심'이라는 주제를 맞아 "어떤 욕심을 갖고 있나?"고 묻는 MC 김제동의 질문에 "영원히 섹시하고 싶다"는 '톱모델'다운 소망을 드러냈다. 장윤주는 "여자로서 한 살씩 나이가 들 때마다 점차 의기소침해지고 우울해지는 기분에 공감한다"며 "내 남자에게만큼은 영원히 섹시하고 싶은 욕심이 난다"고 밝혔다. 이어 "물건에 대한 욕심은 없나"는 질문에는 "화려한 세계에서 일하는 직업을 갖고 있다 보니 오히려 물건에 대한 욕심보다는 사람의 마음을 갖고 싶은 욕심이 든다"고 털어놔 많은 청중의 공감을 사기도 했다.

또 장윤주는 SNS의 '좋아요'에 욕심 부린다는 한 청중의 사연에 "좋아요'를 더 많이 받기 위해 했던 수많은 경험 속에서도 진짜 본인이 즐거웠던 일을 찾으면 좋을 것"이라고 조언을 건네며 "관객과 만나 그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일이 저한테 잘 맞는 것 같다"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직장에서 남자를 이기고픈 '욕심'을 가진 30대 여성 직장인 사연 등이 방송되는 JTBC '김제동의 톡투유-걱정말아요 그대'는 6일(일) 밤 11시에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예능 샛별 이천수 "서장훈은 소속사 덕분에 잘됐다" 폭탄 발언 '아는형님' 오상진과 이천수 '정신승리 왕'은 누구? '톡투유' 작가 윤태호 출연!…'내 만화 속 가장 욕망에 찬 캐릭터' 공개 유재석 보러가자! '슈가맨', 메가박스 방청 이벤트 진행 '내친구집' 사상 최초 공항에 팬 수천명 운집, 안드레아스 내 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