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전지현 무도 거절 이유 "괜히 게스트로 출연해서…"

입력 2013-06-18 09:5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전지현 무도 거절 이유 "괜히 게스트로 출연해서…"

'전지현 무도 거절 이유'

전지현 무도 거절 이유가 공개돼 화제다.

'무한도전' 김태호 PD는 아나운서 저널 6월호에 실린 인터뷰에서 "섭외는 잘되나"는 질문에 과거 배우 전지현을 섭외하려 했을 때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김태호 PD는 "전지현 씨 같은 경우는 예전에 연락을 한번 드렸더니 '정말 출연하고 싶지만 솔직히 팬의 입장에서 볼 때, 게스트가 출연할 때보다 멤버 7명이 나오는 무한도전이 훨씬 재밌다. 괜히 나가서 그 틀을 깨고 싶지 않다'고 거절했다"고 말했다. '무도팬'인 전지현이 출연 대신 프로그램에 필요한 조언을 해 준 것이다."

김 PD는 "전지현 씨가 반대로 밖에서 도울 수 있는 일이 있다면 언제든 돕겠다고 했다. 저희가 놓쳤던 것을 발견하고 말해줘서 고마웠다"며 전지현에게 감사의 뜻을 표했다.

전지현 무도 거절 이유를 접한 누리꾼들은 “전지현 무도 거절 이유, 그래도 한번쯤 나왔으면” “전지현 무도 거절 이유, 현명하네” “전지현 무도 거절 이유, 정말 무도 멤버들만 있어도 재밌어”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JTBC '썰전'에서는 무한도전 8주년을 맞아 '국민 예능이 걸어온 길'을 되짚어 봤다.

'썰전' 제작진과 대화에서 '무한도전' 김태호 PD는 "젊은 시청자층이 이동함에 따라 본방 시청률 지키기가 어렵다"는 속내를 털어놓은 바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김지호 허안나 같은 옷, '멀리서 보면 누가 누구인지 헷갈려' 김새롬, 강동원 인터뷰 "머리 크기 때문에 굴욕" 동심 파괴 아이언맨, 수트 보여달란 요청에…'당황' 싸이 젠틀맨 마지막 무대 "최고였다고 할 순 없지만…" 지드래곤 우쭈쭈, 가호 닮은꼴 보고 미소…애견돌 입증 전설의 괴수 포착, 뒷모습만 봐도 '섬뜩'…정체가 뭐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