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빽가 "김종민은 독재자, 대상 받은 후 변했다" 고백

입력 2019-02-23 18:0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아는 형님' 빽가 "김종민은 독재자, 대상 받은 후 변했다" 고백

코요태 빽가가 김종민의 실체를 폭로했다.

23일(토) JTBC '아는 형님'에서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코요태가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이날 김종민, 빽가, 신지는 함께 지낸 시간만큼 서로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전했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코요태는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겪은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신지는 "메인보컬인 나에게 노래에 관해 훈수를 둔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앨범 준비에 있어서도 최종 결정은 모두 김종민의 몫이었다"라고 밝혀 김종민을 당황하게 했다.

이에 빽가가 덧붙이며 "김종민이 코요태 활동 초창기와는 달리 연예대상을 받은 이후 변했다"라며 몰아가기 시작했다. 강호동 역시 "김종민에게 이상한 신념이 생겼다"라고 말하며 두 사람의 이야기에 힘을 실었다. 이를 듣고 있던 서장훈은 김종민에게 '독재자'라는 별명을 붙여 큰 웃음을 자아냈다.

코요태 멤버들이 밝힌 김종민의 실체는 23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코요태 김종민 "강호동 덕분에 금연 성공했다" '아는 형님' 이범수 "영화제작자로서 서장훈 섭외하려고 했다" '아는 형님' 이범수 "영화제작자로서 서장훈 섭외하려고 했다" '아는 형님' 비 "예능서 강호동보다 신동엽·유재석 먼저 만났으면…" '아는 형님' 김서형X오나라 '반전미'…최고 시청률 기록 염정아가 '아는 형님' 시청 중 채팅방에 언급한 형님은?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