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MC몽, 활동 플랜 나왔다 "음반 OK, 예능 NO"

입력 2014-05-16 13:12 수정 2014-05-16 13:5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MC몽, 활동 플랜 나왔다 "음반 OK, 예능 NO"


하반기 컴백을 확정한 MC몽의 활동 플랜이 나왔다.

MC몽은 최근 웰메이드예당과 계약하고 4년 만에 가요계 컴백을 확정지었다. MC몽은 가요계를 떠나기 전 가수는 물론 예능인으로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던 스타다. 하반기 컴백이 확정되면서 어떤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갈지 관심이 집중되는 상황이다.

소속사 웰메이드예당 고위 관계자는 16일 일간스포츠에 MC몽의 하반기 활동 계획을 전했다. 가수로서 입지를 다지는 것이 먼저고, 예능은 차후에 고려해보겠다는 입장이다. 관계자는 "컴백은 올 가을쯤이 될 거다. MC몽은 가수다. 당연히 음반을 내고 활동의 포문을 열 계획"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예능 등 가수 활동 외 작품에 참여할 생각은 하지 않고 있다. 가수로서 팬들에게 인정받은 뒤 생각해 볼 문제다. 노래와 예능을 병행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MC몽은 최근 웰메이드예당과 전속 계약서에 도장을 찍었다. 지난 2010년 고의 발치로 병역을 면제받은 혐의로 법정에 서 활동을 중단한 지 4년 만이다. 새 앨범 발표는 2009년 5집 '휴매니얼' 이후 5년 만이다. MC몽은 2012년 5월 대법원으로부터 병역법 위반 혐의는 무죄 판결을 받았다. 하지만 자숙의 의미로 활동을 중단해 왔다.

엄동진 기자 kjseven7@joongang.co.kr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