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일뜨청' OST 앨범에 공원소녀 참여…오늘 오후 공개

입력 2018-12-03 09:3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일뜨청' OST 앨범에 공원소녀 참여…오늘 오후 공개

2018년 9월 '밤의 공원 part one(THE PARK IN THE NIGHT part one)'이라는 앨범을 들고 데뷔한 핫한 걸그룹 공원소녀는 최근 신인상 수상을 하며 실력파 걸그룹으로 인정 받았고, 데뷔 후 처음으로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OST 앨범에 참여했다.

드라마의 시작을 알리는 오프닝 곡! 공원소녀의 'Oh Lady Go Lady'는 신나는 리듬 위에 스타카토 주법을 활용한 톡톡 튀는 피아노 연주가 돋보이는 원 비트 케이팝 스타일 반주에 재지한 연주와 팝적인 사운드를 적절히 가미한 재즈 팝 장르의 곡이다. 실력파 걸 그룹에 걸맞게 '공원소녀' 만의 아름다운 소녀적 감성을 담아 부르며, 곡의 느낌과 드라마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표현해냈다.

또한, 음악감독 이광희와 작곡가 겸 프로듀서 회장님, 그리고 유영준이 함께 참여한 곡으로 무엇이든 다 이루어질 것으로 소망하는 동화 같은 가사와 철없던 어린 시절의 사랑을 추억하며, 동시에 사랑의 감정을 감추지 못하고 쉽사리 들켜버릴 것만 같은 깨끗하고 순수한 소녀의 감성을 담아 만들었다. 어릴 적 한번쯤은 친구들을 놀리면 불렀던 추억의 노래를 재미있고, 재치 있게 베리에이션한 곡으로 극중 인물들의 달달하고 상큼한 분위기에 생명력을 불어넣었다.

공원소녀가 부른 'Oh Lady Go Lady' 는 오늘(12월3일 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는 3회보다 먼저,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오후 6시(12월 3일 월요일)에 만나 볼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수요일(12월 5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일뜨청' 윤균상 시크미 뿜뿜…김유정의 달라진 눈빛! '일뜨청' 윤균상♥김유정의 열혈 대본 삼매경! 현장 포착 '일뜨청' 첫방부터 후끈…시청자 홀린 입덕 포인트 셋! '일뜨청' 윤균상X김유정, 청소의 요정에서 재회…"이제부터가 진짜" '일뜨청' 김유정, 체력테스트 현장…'취뽀' 위한 열정 폭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