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날찾아' 토라진 박민영 마음 녹인 서강준의 키스 "실수 아니야"

입력 2020-03-31 11:41 수정 2020-03-31 11:4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30일 (월)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서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임은섭(서강준 분)과 목해원(박민영 분)의 모습이 담겼다. 

행사에 동행하자고 말하지 않는 은섭에게 삐진 해원 "실수였다고 생각하면 그렇게 하자" 실수가 아니라며 해원의 불안한 마음을 사르르 녹이는 은섭의 키스 (▼영상 확인)
 
해원은 은섭의 친 아버지가 산을 떠돌아다니며 살았던 부랑자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늑대의 은빛 눈썹을 가진 소년이 은섭이었다는 사실에 그를 따뜻하게 안아주는 해원 (▼영상 확인)
 
JTBC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는 매주 월,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날찾아' 토라진 박민영 마음 녹인 서강준의 키스 "실수 아니야"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날찾아' 서강준 '늑대의 은빛 눈썹' 소년이었다. 박민영과 뜨거운 포옹 '날찾아' 박민영X서강준, 마시멜로 같은 달달한 설렘 예고 '날찾아' 서강준의 책방일지로 보는 전지적 짝사랑 시점 '날찾아' 서강준의 마음속 오두막엔 무엇이 있나 #궁금증 셋 '날찾아' 이재욱-김환희, 등장만하면 웃음 빵빵! 북현리 활력소 등극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