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팬텀싱어3' 본격 트리오 대결 돌입 "역대급 조합 탄생"

입력 2020-05-29 11:1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팬텀싱어3' 본격 트리오 대결 돌입 "역대급 조합 탄생"

'팬텀싱어3'에서 최종 4중창으로 향하는 세 번째 관문인 '트리오 대결'에 본격적으로 돌입한다.

'팬텀싱어3' 8회에서는 지난 '2:2 듀엣 대결' 의 경연 결과를 바탕으로 '트리오 대결' 멤버 영입전이 진행됐고, 각자 원하는 멤버 영입을 위해 치열한 눈치작전이 펼쳐졌다. 오로지 한 참가자만을 바라보는 직진형, 치밀한 영입 작전을 내세운 계획형, 성품을 중요시하는 인성형 등 막강 트리오 팀을 만들기 위해 참가자들은 다양한 전략을 보였다.

또한 역대급 트리오 조합이 탄생하자 "와 저 조합 세다", "저렇게 조합되면 진짜 답이 없을 것 같아", "우승 후보로 가겠다는 거 아니야?" 라며 팀이 하나씩 완성될 때마다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본선 2라운드에 특별 게스트로 참가한 초대 우승팀 '포르테 디 콰트로'와 2대 우승팀 '포레스텔라'가 '2:2 듀엣 대결'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셨던 7명 중에서 3명을 외인구단으로 구제했다는 소식에 과연 어떤 참가자들이 살아 돌아왔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탈락 발표 이후 집에 돌아간 참가자들은 제작진의 전화를 받고 영문도 모른 채 다시 방송국으로 돌아왔고, 얼떨떨해하는 '3인의 외인구단 팀'이 다시 합류하는 모습이 가감 없이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벼랑 끝에서 어렵게 살아 돌아온 만큼 독하게 무대를 준비한 이들의 무대를 본 프로듀서 윤상은 "지난 시즌 우승팀이 아이돌 팀을 꾸려놓고 갔다. 에너지가 황홀했다."라고 평을 해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3인의 외인구단'의 정체는 오는 29일(금) 밤 9시에 방송될 JTBC '팬텀싱어3'에서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팬텀싱어3', 2주 연속 금요일 비드라마 화제성 1위 올라 '팬텀싱어3' 듀엣 대결 탈락자 발표…출연자들 폭풍 오열 '팬텀싱어3' 역대 최초 EDM 무대 공개! 김이나 "천상계의 무대" '팬텀싱어3', '나혼자산다' 제치고 금요일 비드라마 화제성 1위! '팬텀싱어3' 고영열 vs 유채훈 팀 승자 발표, '최고의 1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