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탈북미녀 한서희, "북한! 우리가 아는 기쁨조는 없다!"

입력 2013-05-21 14:1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오는 21일에 방송되는 JTBC '김국진의 현장박치기'에서는 현 북한의 현실을 공개함과 동시에 김정은과 나쁜남자의 상관관계에 대해 집중 조명한다.

이 날 방송에서는 前 북한 총리의 사위와 북한 소품조 출신, 그리고 정신과전문의와 성형외과 전문의가 나와 김정은과 나쁜남자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MC 김국진은 실제 북한에 기쁨조가 있냐는 질문을 하였고 前 소품조 출신 한서희는 북한에 '기쁨조는 남한사람들이 아는 것처럼 성접대를 하는 곳이 아니다.'라고 말해 충격을 던져주었다. 이어 MC들은 기쁨조의 진실에 대해 물었고 한서희는 그에 대해 명쾌하게 결론을 내렸다는 후문이다.

이어 한국에서 통용되는 기쁨조는 북한의 '5과'라고 불리는 곳이며 그 곳에서는 한국에서 상상도 하지 못할 일이 벌어진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과연 한서희가 밝히는 '기쁨조', '5과'의 실체와 듣기만 해도 경악할만한 루머의 진실은 무엇일까?

이어 김정은의 외모, 여자, 능력, 야성에 대하여 전격 분석해 과연 김정은의 속내와 김정은의 모든 것에 대해 낱낱이 파헤친다. 이어 성형외과전문의가 밝히는 김정은 성형설의 진실에 대해 전격 공개한다.

한편 실제 前 북한 아나운서 출신과 함께한 현장박치기만의 북한 뉴스 패러디로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뒤흔들 예정이다.

김정은과 나쁜남자, 그 상관관계를 주제로 한 '김국진의 현장박치기-세상 어디에도 없는 나쁜동무' 편은 오는 21일 화요일 밤 11시 JTBC를 통해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송도순 "친정엄마 돌아가신 후 남은 물건 하나도 없어…" 최홍림 "나는 우리 엄마한테 며느리 접근금지령 내린다?" '꽃들의 전쟁' 김현주 실신 연기에 속은 이덕화 '분노' '닥터의 승부' 선우일란 "'산딸기' 먹을(?)만했다" 19금 입담 전진의 '사심방송'…치과 의사에게 던지는 질문들이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