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추석특집, 서장훈 "오늘은 사랑 앞에 양보 없다"

입력 2017-09-29 11:3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아는 형님' 추석특집, 서장훈 "오늘은 사랑 앞에 양보 없다"


'아는 형님' 추석특집, 서장훈 "오늘은 사랑 앞에 양보 없다"


서장훈이 새로운 '누님' 멤버들의 등장에 오늘만큼은 사랑을 양보하지 않겠다고 선전포고했다.

오는 30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은 '아는 누님'들과 함께하는 추석특집 1부로 꾸며진다. 이번 추석 특집에는 형님들과 찰떡 호흡을 자랑하는 원조 누님 박미선, 조혜련, 홍진영은 물론 새로운 누님으로 장도연, 이태임, 한선화가 합류한다.

'백장미파'로 등장한 신 멤버 장도연, 이태임, 한선화는 숨길 수 없는 끼와 매력을 발산하며 원조 누님 못지않은 대활약을 이어갔다. 실제 수학여행을 떠나는 고등학생처럼 자연스러운 콩트 실력을 보여준 것. 또한 '나를 맞혀봐' 코너에서도 화려한 입담을 자랑하며 끊임없는 웃음을 안겼다.

이번 녹화에서 형님들은 새로운 얼굴인 '백장미파'가 등장하자 짝꿍 변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특히 서장훈은 "오늘만큼은 사랑 앞에서 양보하지 않겠다"며 선전포고를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너스레 섞인 장훈의 한 마디에 형님들은 기회를 놓치지 않고, '공개 연애를 할 것이냐'며 놀려 서장훈을 당황하게 했다는 후문.

아는 누님과 함께하는 추석특집 1부는 9월 30일(토)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청춘시대2' '아는 형님' 드라마-비드라마 부문 화제성 1위 쌍끌이 '아는 형님' 방탄소년단 "정말 나오고 싶었다" 애청자 인증 '아는 형님' 민경훈-BTS 슈가, '집안 자존심' 건 이색 대결! '아는 형님' B1A4 바로, '연기천재' 민경훈에 표정 연기 도전 '아는 형님' 서장훈 "꿈에서 처음 보는 사람과 결혼해 오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