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기성용 "조현우, 유럽에서도 통할 것" 후배 이야기로 마무리 '훈훈'

입력 2018-07-05 22:44 수정 2018-07-05 23:21

JTBC 뉴스룸 단독 인터뷰 기성용 선수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뉴스룸 단독 인터뷰 기성용 선수


[앵커]

월드컵이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월드컵이 참 깁니다, 한 달 정도를 한다고 하니까요. 저희도 물론 주최를 해봤습니다만 근데 우리 선수들을 이제 돌아와있죠. 안타깝게 이제 올라가지를 못해서 돌아와있는데 그러나 아무튼 월드컵 대표 선수들이 우리한테 준 뭐랄까요, 안타까움도 있었지만 또한 희망도 있었고 환희도 있었습니다. 오늘 나온 축구 선수분이 한 분 계신데 바로 우리 월드컵 대표팀의 주장입니다. 이른바 뻥 축구에서 패스하는 축구가 무엇인지 보여준 선수다 이렇게 늘 많이 말씀하시죠. 그런데 이 선수가 은퇴를 또 얘기하고 있어서 제가 이 분을 모신다고 했더니 많은 축구 팬 여러분들이 은퇴를 좀 못하게 막아달라 이런 요청도 많이 해주고 계십니다. 기성용 선수를 문화초대석으로 모셨습니다. 어서오십시오.

조현우 선수 있잖아요, 이번에 굉장히 새로운 발견이라고 했죠. 그래서 유럽리그에서 조현우 선수를 막 부른다고 하는데, 가면 통할 것이라고 판단하십니까?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인터뷰] 월드컵의 아쉬움 뒤로 '새 출발'…주장 기성용 FIFA가 꼽은 영웅 '조현우'…리버풀 팬들 영입 요구 봇물 한국의 '유쾌한' 대반전극…전 세계 축구팬들 '하하하' 기성용에게 축구란? "결혼 전에는, 그리고 결혼 후에는…" "신태용 감독 거취 어떻게?" 질문에 기성용 대답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