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연애사까지 밝힌다…전문가 4인이 밝히는 김정은 실체

입력 2013-05-21 14:19 수정 2013-05-21 14: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오는 21일에 방송되는 JTBC '김국진의 현장박치기'에서는 현 북한의 현실을 공개함과 동시에 김정은과 나쁜남자의 상관관계에 대해 집중 조명한다.

이 날 방송에서는 前 북한 총리의 사위와 북한 소품조 출신, 그리고 정신과전문의와 성형외과 전문의가 나와 김정은과 나쁜남자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정은의 신상명세서부터 외모, 연애사, 능력까지 다각도로 분석하며 김정은이 정말 나쁜남자가 맞는지에 대한 뜨거운 공방으로 인해 스튜디오 안은 열기로 가득 찼다는 후문이다. 특히 前 북한 총리의 사위 강명도와 북한 소품조 출신 한서희가 밝히는 북한의 충격적인 실체는 좌중을 술렁이게 만들었다.

이어 김정은의 외모, 여자, 능력, 야성에 대하여 전격 분석해 그의 속내와 모든 것에 대해 낱낱이 파헤친다. 이어 최근 불거졌던 김일성과 닮게 성형수술을 했다는 의혹에 대해 성형외과전문의가 낱낱이 파헤쳐보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실제 前 북한 아나운서 출신과 함께한 현장박치기만의 북한 뉴스 패러디로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뒤흔들 예정이다.

김정은과 나쁜남자, 그 상관관계를 주제로 한 '김국진의 현장박치기-세상 어디에도 없는 나쁜동무' 편은 오는 21일 화요일 밤 11시 JTBC를 통해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탈북미녀 한서희, "북한! 우리가 아는 기쁨조는 없다!" 전 북한 고위층 간부, "나 북한 돌아갈래~' 충격선언! 송도순 "친정엄마 돌아가신 후 남은 물건 하나도 없어…" 최홍림 "나는 우리 엄마한테 며느리 접근금지령 내린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