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해볼라고' 양세형, "안영미 같은 여자는 안 만나" 독설

입력 2019-03-01 14:39

방송: 3월 1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3월 1일(금) 밤 9시

'해볼라고' 양세형, "안영미 같은 여자는 안 만나" 독설

양세형이 안영미에게 충격적인 독설을 날려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3월 1일(금) 방송되는 JTBC '해볼라고' 5회에서는 카카오의 면접을 앞두고 스킬 향상을 위한 토론 배틀이 벌어진다.

최근 진행된 '해볼라고'의 녹화에서 여섯 멤버들은 '모바일 메신저가 없던 시절이 더 좋았다 vs 아니다'를 두고 격렬한 토론을 나눴다. 특히 '무논리'의 대표자 양세형과 안영미는 서로 반대되는 의견으로 팽팽한 기 싸움을 펼쳤다.

안영미는 연인과 만날 때도 휴대폰을 붙잡고 있어야 되는 상황을 언급하면서 "오빠 뭐야! 이럴 거면 나 왜 만났어!"라며 돌연 상황극을 펼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양세형은 "저는 일단 이런 말투의 여자는 안 만날 것"이라고 단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의 설왕설래는 '생일 알람 기능'에 대한 토론에서도 계속됐다. "생일을 알려주니 선물을 편하게 줄 수 있어 좋지 않냐"는 양세형의 말에 안영미는 "그럼 내 생일 때는 왜 선물 안 했니?"라며 발끈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양세형은 "죄송한데 번호 저장이 안 돼서 몰랐다"며 능청스럽게 대꾸해 안영미를 더욱 분노하게 했다.

양세형과 안영미가 펼친 치열한 토론 배틀의 승자는 3월 1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해볼라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해볼라고' 모바일 IT 기업 카카오 도전! 최고의 인재는? '해볼라고' 김수용, 열등생 전락…쌥쌥이 양세형 도발에 폭발 '해볼라고' 편의점 MD는 극한직업? 손담비-안영미, 무한 먹방 '해볼라고' 이색 요리 면접 도전! 양세형-유병재 '라이벌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