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류시원 추가고소 "아내 재판서 거짓 증언…진실 밝힐 것"

입력 2013-11-05 17:1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류시원 추가고소 "아내 재판서 거짓 증언…진실 밝힐 것"


'류시원 추가고소'

류시원이 아내 조씨를 상대로 추가 위증죄 고소에 나섰다.

류시원 측은 지난 4일 오후 서울 강남경찰서를 통해 고소장을 제출했다.

강남경찰서 관계자는 고소장 제출 사실만 확인해 줄뿐, 그 내용에 대해선 말해 줄 수 없다는 입장이다. 류시원 측 변호인은 "언론에 구체적으로 고소 내용은 말씀드리 곤란하다. 사건 자체가 확대되는 건 원하지 않고 있지만 아내 조 씨가 법정에서 명백하게 다른 자료들에 의해서 입증될 수 있는 사실 관계임에도 불구하고 거짓으로 증언한 부분도 있고 그로 인해서 재판부가 실체적 진실을 발견하는데 있어서 좀 부당한 영향을 받을 우려도 있다는 점 때문에 위증죄로 추가 고소하게 됐다"고 밝혔다.

케이블채널 와이스타 취재진이 입수한 자료에 따르면 고소장에는 아내 조 씨가 재판에서 거짓 증언을 했던 부분에 대한 상세한 내용과 이를 입증할 증거들이 담겨져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위증죄는 5년 이하의 징역이나 1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게 된다.

류시원은 지난 9월 재판에서 아내에 대한 폭행·협박·위치정보 수집 등의 혐의로 벌금 700만원을 선고 받았다. 류시원은 즉각 항소를 제기 8일 항소심을 앞두고 있다.

류시원 추가고소에 누리꾼들은 "류시원 추가고소, 빨리 끝내라" "류시원 추가고소, 지긋지긋하네" "류시원 추가고소, 도대체 진실이 뭐지?" "류시원 추가고소, 잘 해결되었음 좋겠네요" "류시원 추가고소, 힘내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일간스포츠

관련기사

문근영 김범 커플룩, "평범하게 입었을 뿐인데…빛이 나네" 엑소 이유비, 2013 멜론 뮤직 어워드 MC 낙점…'기대' 정민 결혼, 15개월 된 아이와 함께 늦깍이 웨당마치 초콜릿 칼로리, '적당히 먹으면 건강에 도움 되지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