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장성규X김기리X오마이걸 효정, '워크맨' 특별 음원 발매!

입력 2022-01-07 09:57

음원 발매 : 1월 7일(금) 오후 6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음원 발매 : 1월 7일(금) 오후 6시

장성규X김기리X오마이걸 효정, '워크맨' 특별 음원 발매!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대표 웹 예능 프로그램 '워크맨'의 특별 음원이 출시된다.

오늘(7일) 발매되는 음원의 타이틀은 '헤어,지지말자'로, '노동요'에 이은 두 번째 음원이다. 장성규와 닮은 꼴로 유명한 개그맨 김기리와 '음원지존'이라고 불리는 오마이걸의 효정이 그룹명 '오마이김앤장'으로 함께했다.

유명 아이돌들과 함께 작업해 온 정진욱 작곡가 합류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는 타이틀곡 '헤어,지지말자'는 헤어졌을 때의 슬픈 감정을 '워크맨' 특유의 감성을 담아 위트 있게 표현한 곡이다. 단순 이별곡이 아닌 재치 넘치는 반전 요소가 포함되어 있다고 알려져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김기리는 말하듯 내뱉는 특유의 랩을 선보였으며, 여기에 장성규와 효정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만나 이별의 아픔을 섬세하게 표현했다고. 또한, 음원 수익 전액을 기부할 예정이라고 알려져 훈훈함을 더한다.

한편, JTBC스튜디오의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제작하는 '워크맨'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음원 '헤어,지지말자'는 7일(금) 오후 6시에 모든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된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워크맨' 굿즈 출시, 16일 유튜브 라이브 커머스 방송 진행 '워크맨' 배우 이동욱, 일일 아르바이트생으로 출격! '워크맨' 세븐틴 조슈아-호시 일일 알바생 출격!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