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팀셰프' 플레이팅 접시만 120개! '아시아의 맛' 대결

입력 2018-08-24 14:42

방송: 8월 25일(토) 저녁 6시 1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25일(토) 저녁 6시 10분

'팀셰프' 플레이팅 접시만 120개! '아시아의 맛' 대결

'팀셰프'에서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화려한 아시아 요리의 향연이 펼쳐진다.

25일(토)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되는 JTBC '팀셰프'는 '아시아의 맛'을 주제로 한-태국 셰프들이 대결을 펼친다. 이날 스페셜 맛 평가단으로는 한국 펜싱계의 전설 남현희 선수와 태국의 가수 겸 배우 강(Kang / Vorakorn Sirisorn)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팀셰프' 녹화에서 한국 팀 셰프들은 한국과 태국뿐만 아니라 중국-일본-베트남-파키스탄-우즈베키스탄-인도네시아에 이르는 8개국의 대표 음식의 맛을 재현하기에 도전했다. 여기에 각국 음식과 어울리는 한국의 고유 '쌈'까지 페어링 해 무려 120개 이상의 음식을 플레이팅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헤드 셰프 이준은 "요리를 다 맛보고 나면 하나의 지구본이 완성될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태국팀은 중국과 일본 요리의 특색을 담은 농어찜, 인도네시아와 태국의 매력이 섞인 타이바질 오리고기 볶음밥, 그리고 인도-파키스탄의 대표 메뉴 등 아시아 각국의 요리를 퓨전해 선보였다.

MC 정형돈은 "오늘 양 팀 셰프들에게 너무 감사하다"며, "여권 없이 세계여행 하는 기분"이라며 감탄했다. 요리를 모두 맛 본 남현희 선수도 크게 감탄하며 즐거워했다.

한-태국 양 미식의 나라가 선보이는 아시아의 진정한 맛은 25일(토)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되는 JTBC '팀셰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팀셰프' 화려한 면 요리 대결…김준현 "그야말로 종합예술" '팀셰프' 이홍기 "삼시세끼 일본라멘 먹다 8kg 찐 적 있어" '팀셰프' 요리 맛본 정형돈 "내 몸아 미안하다!" 절규한 사연 '팀셰프' 김준현마저 "음식에 겁 먹긴 처음"…어떤 요리길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