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천하장사' 써니, 생애 첫 남자 목욕탕 입성

입력 2016-07-29 14:04

방송: 7월 31일(일) 저녁 8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31일(일) 저녁 8시 30분

'천하장사' 써니, 생애 첫 남자 목욕탕 입성


소녀시대 써니가 금녀의 공간인 남탕에 입성했다.

JTBC 리얼 시장버라이어티 '천하장사'의 멤버들이 온양 온천시장을 방문했다. 멤버들은 온천으로 유명한 지역에 방문한 만큼, 시장 내 위치한 유명한 온천탕 중 한 곳을 방문에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촬영을 위해 홍일점 써니까지 한 곳에 모인 상황. 강호동이 "남탕은 처음이지? 여기가 바로 남탕이다"라고 장난스레 묻자, 써니는 "자연스러워 보이지 않냐"며 재치 있게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진 '온탕에서 잠수해 숨 참기' 대결에서는 멤버들의 신경전이 펼쳐졌다. 이규한은 게임 전부터 "나 해군출신이잖아"라며 자신감을 내비췄고, 윤정수 역시 "최근에 갔다 온 건 나다"라며 승리를 호언장담했다.

그러나 정작 본 게임에 들어가자 에이스는 이규한과 윤정수가 아닌 바로 '천하장사'의 홍일점 써니였다는 후문. 써니는 1분 27초로 가장 오랫동안 잠수에 성공해 강호동과 윤정수 두 '아재' 멤버를 데리고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써니의 남탕 첫 입성기와 온천탕에서 벌어진 멤버들의 열띤 게임 현장은 오는 31일(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천하장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천하장사' 강호동, 추억의 오락실 게임 중 뜻밖에 '소외감' '천하장사' 은지원, 처음 맛본 고삼차에 "인생 최고의 쓴맛" '천하장사' 이규한, 몸 사리지 않는 열정으로 '게임의 신' 등극 '천하장사' 강호동, 3인분 쌈 한입에 '꿀꺽'…원조 식신 인증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