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은성父 "딸 서태지와 동거? 사실 아냐"

입력 2013-05-24 20:10 수정 2017-09-13 11:0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4일 방송된 JTBC '연예특종'이 서태지의 예비 장인어른 이재일 씨를 직접 만나 항간에 떠도는 루머의 진실을 확인했다.

2009년부터 교제해온 서태지-이은성 커플은 "이미 결혼했다", "이은성이 임신 중이다", "동거 중이다" 등 확인되지 않은 루머들이 쏟아지는 상황. '연예특종' 카메라에 포착된 이은성의 아버지 이재일 씨는 "결혼은 아직 안 했다"고 소문이 근거 없음을 밝혔다.

이씨는 동거설과 임신설을 묻는 질문에 "이제껏 집에 있었는데 무슨 임신이냐"며 "혼전 임신이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예비사위 서태지에 대한 첫인상도 전했다. 이씨는 "실제로 만난 서태지는 연예인 같지 않고 평범했다"며 "이렇게 대중적으로 관심을 받는 사람인지 몰랐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연예특종' 제작진은 취재를 통해 확보한 이은성의 학창 시절 이야기를 보도했다. 이은성의고교 후배는 "고교 시절 신비스러운 학생이었고, 혼자 있는 것을 좋아했다"며 "예쁜 외모로 주위 친구들의 시기를 받기도 했다"고 전했다.

또 이은성의 음악 선생님은 "이은성은 고교시절 서태지의 음악을 좋아했다"며 "학창시절 적극적으로 서태지의 노래를 불렀던 기억이 난다"고 말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썰전] 서태지 자택 공개…'최고 ★의 집' 이 정도였어? [영상] 손호영 중환자실 입원, 긴박했던 응급실 이송 순간 김재우 아내 공개…과거 프로포즈 장면 보니 애정 가득 [썰전] 손석희 사장, 강용석에 직접 전화해서 하는 말이.. [썰전] 이철희, 강용석에 "사람 좀 가려 만나라" 충고…왜?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