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쌍갑포차', 황정음x육성재x최원영 찰진 케미에 기대감 상승!

입력 2020-04-23 10:5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오는 5월 20일 (수) 첫 방송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쌍갑포차'는 신비한 포장마차의 까칠한 이모님과 순수청년 알바생이 손님들의 꿈속에 들어가 맺힌 한을 풀어주는 판타지 카운슬링 드라마이다.
 
첫 만남부터 재미도 甲, 공감도 甲, '쌍갑'을 보장하는 대본 연습 현장을 전격 공개했다.
대본을 찢고나온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쌍갑포차 3인방(황정음, 육성재, 최원영)의 기분 좋은 호흡뿐만 아니라, 극에 완성도를 높일 연기파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까지 더해졌다. (▼영상 확인)
 
이승도 저승도 아닌 꿈속 세상 '그승'의 카운슬러인 월주(황정음 분)! 몸이 닿은 사람마다 비밀을 고백하는 특이 체질 알바생 강배(육성재분 )!

잡일담당이라 불리는 쌍갑포차 관리자 귀반장(최원영 분)이 꿈속 고민해결사 '꿈벤져스' 뭉쳤다. 물불 가리지 않고 몸을 날리는 뜨거운 활약을 공개했다. (▼영상 확인)
 
2020년 JTBC의 새로운 라인업, 수목 드라마의 포문을 여는 첫 작품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쌍갑포차’는 오는 5월 20일 수요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 '쌍갑포차'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쌍갑포차', 황정음x육성재x최원영 찰진 케미에 기대감 상승!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JTBC 새 수목드라마 '쌍갑포차' 최원영, '귀반장' 스틸컷 첫 공개! '쌍갑포차' 몸이 닿으면 속마음 술술~ 귀여운 포차 알바생 육성재 '쌍갑포차' "일잔 하러 와~" 포차 이모님 황정음, 첫 스틸 공개! '쌍갑포차' 고민·속마음·위기 해결은 포차 3인방에! 캐릭터 포스터 공개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